제시카, 美 LA서 신곡 뮤비 촬영 현장 공개 ‘5월 컴백’…“가장 제시카다운 음악”
연예 2016/04/28 14:30 입력 | 2016/05/02 13:20 수정

100%x200

‘솔로 컴백’ 제시카, 5월 컴백 앞서 美 LA 뮤비 촬영장 공개 “만족스러워, 빨리 보여주고파”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가장 제시카다운 음악 선보일 것”

제시카가 솔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달 미국 LA에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LA의 한 장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듯한 모습으로, 몸매가 강조되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어 고혹적인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달 LA에서 촬영한 제시카의 신곡 뮤직비디오 편집이 오늘에서야 끝났다. 편집에만 한달 넘게 소요될 정도로 보다 완벽한 뮤직비디오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는데 신곡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뮤직비디오가 완성된 것 같아 상당히 만족스럽고 얼른 팬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 뿐이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또한 제시카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가장 제시카다운 음악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곧 발매되는 제시카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5월 중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 사진 = 제시카 인스타그램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