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中 시상식서 ‘핫 트렌드 아티스트’ 수상…“곧 솔로 앨범 나온다”
월드/국제 2016/04/11 13:00 입력

100%x200

제시카, 식지 않는 중국 인기…‘인위에V차트어워즈’서 ‘핫트렌드 아티스트’ 수상 “곧 솔로앨범 예정”
대륙 휩쓴 제시카, 中 시상식서 ‘핫 트렌드’ 수상…“상 받았어요” 트로피 인증샷 보니, ‘물오른 꽃미모’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역시 제시카”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화권 최대 규모 시상식 ‘인위에 V차트 어워즈’에서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0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중화권 최대 음악 시상식 ‘2016 제4회 인위에 V차트 어워즈’에서 제시카는 ‘핫 트렌드 아티스트 오브 코리아 상’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감독상’의 시상자로도 나서 시상식의 열기를 더했다.

제시카는 하늘색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는 “이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곧 저의 새로운 앨범이 나올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유창한 중국어로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인위에 V차트 어워즈’는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중 하나인 ‘인위에타이’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화권 톱스타들과 한류를 이끌고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하는 중국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으로, 올해 4회째를 맞았다.




한편,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입을 맞추는 듯한 포즈와 눈을 감고 미소 짓는 포즈 등의 셀카를 게재했다.

제시카는 오는 17일 팬들이 서강대 메리홀에서 마련한 생일파티에 참석, 국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즐길 예정이다.
(사진 = 제시카 웨이보,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