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초콜릿 복근 과시 ‘시선강탈’…한국인 최초 트위터 팔로워 500만 돌파
연예 2015/10/27 18:40 입력 | 2015/10/27 19:14 수정

100%x200

ⓒ MBC '그녀는 예뻤다'

‘그녀는예뻤다’ 최시원, ‘넉살미소+완벽 근육질 몸매’ 반전 매력 과시 “똘기자, 사랑합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 한국인 최초 트위터 팔로워 500만 돌파 “앞으로도 소통 통해 배우겠다”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최시원의 완벽한 근육질 몸매가 포착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측은 27일 최시원의 상반신 탈의 장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최시원은 올 누드 상태에서 허리에 수건 한 장만을 두르고 상반신의 탄탄한 근육을 고스란히 노출했다. 특히 조각같은 몸매와 달리 개구진 미소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장면은 여의도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최시원은 과감한 상의 탈의에 쑥스러워하며 등장했으나, 본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특유의 넉살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물 만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급족하지 않아도 되는 완벽한 초콜릿 근육에 현장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못했다는 후문.

이날 공개된 12회 예고편에서 떠났던 민하리(고준희)가 재등장해 김혜진(황정음)과 화해하며 지성준(박서준)과의 사랑을 응원했다. 하지만 예고편 말미에 코피 흘리는 성준이 포착돼 ‘지성준이 병이 걸린 것이냐’는 팬들의 걱정이 흘러나오고 있다.

예고편에서 신혁(최시원)도 모스트코리아에 컴백했다. 공개된 반누드 사진 속 장소도 지성준(박서준)의 오피스텔로 보여 또 어떤 코믹 에피소드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 최시원 트위터

한편 슈퍼주니어 최시원은 한국인 최초로 팔로워 수 500만을 돌파했다, 2010년 3월 25일 트위터를 시작한 이래 약 2000여일 만의 기록이며, 2011년 12월 이후 한국 최다 팔로워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월드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최시원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500만 소식!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배우겠습니다”라며 상패·꽃다발을 든 5분할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그 전에 내일 더욱 더 격렬한 본방사수. 귀엽죠? 알아요”라며 ‘그녀는 예뻤다’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 트위터 대한민국 공식 트위터 / 최시원 소감 동영상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