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 유재석·유희열의 ‘슈가맨’ 찾기, 신사동호랭이·신혁 합류…네티즌 “누가 나올까” 기대감↑
연예 2015/07/22 11:15 입력

100%x200

ⓒ JTBC


‘투유’ 유재석 유희열, 사라진 가수 ‘슈가맨’ 찾아나선다…신사동호랭이-신혁 합류 ‘최강 라인업’
유재석·유희열, JTBC 새 예능서 ‘슈가맨’ 찾아 대결한다…‘투유’가 찾았으면 하는 가수는 누구
사라진 가수 찾는 ‘투유 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이 찾는 ‘슈가맨’, 어떤 특별함 보여줄까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유재석과 유희열이 ‘슈가맨’을 찾는다.

국민MC 유재석에 이어 감성변태 유희열까지 합류하며 관심을 모은 JTBC 새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이 공개됐다.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슈가맨(SUGAR MAN)’은 한때 대중들의 사랑을 받다가 사라진 가수를 말한다.

유재석과 유희열 두 사람은 각각의 팀을 구성해 슈가맨을 찾아 나선다. 또한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그 이후의 행방 등을 알아본 후, 슈가맨의 히트곡을 2015년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역주행송으로 승부를 겨루는 대결을 펼친다.

올 여름 최고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투유 콤비’와 함께 할 라인업 섭외가 한창인 가운데 양 팀의 프로듀서들이 공개됐다.

양팀 프로듀서로는 신사동 호랭이와 신혁이 합류했다.

신사동 호랭이는 EXID ‘위아래’로 역주행송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었으며 포미닛, 시크릿, 에이핑크 등 아이돌 가수들의 ‘히트곡 제조기’다. ‘2015년 가장 핫한 프로듀서’ 신혁은 EXO의 ‘으르렁’과 샤이니 ‘드림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싱으로도 유명하다.

제작진은 “유재석 유희열의 환상호흡 뿐 아니라 자존심을 건 투유의 치열한 승부를 기대해달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JTBC 새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는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뭔가 걱정되긴 하지만 둘 다 너무 좋아서 엄청 기대됨”, “서칭 포 슈가맨?”, “추억팔이인가”, “보고싶고 궁금한 가수들 있어서 출연할지 궁금”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추억 속 가수들의 이름을 거론하고 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