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 / 치즈인더트랩 / 정준하 / 이민우 고소현 / 복면가왕 / 그것이알고싶다 / 동상이몽 / 마리텔
연예 2015/07/20 02:30 입력 | 2015/07/20 02:32 수정

100%x200

ⓒ 이민우-고소현-정준하 SNS / 웹툰 '치즈인더트랩' /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 키워드 뉴스] 더지니어스, 치즈인더트랩, 정준하, 이민우 고소현, 복면가왕, 그것이알고싶다, 동상이몽, 마이리틀텔레비전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주말이슈.

1. 더지니어스 오현민

18일 tvN ‘더 지니어스 : 그랜드 파이널’의 메인매치는 생선가게 게임이 펼쳐졌고, 장동민 오현민 연합이 승기를 이끌어가는 듯 했으나, 최연승 홍진호의 비밀 연합으로 패했다. 탈락 후보였던 최연승이 우승하고 오현민이 탈락 후보가 됐다.

데스매치에 오른 오현민은 임윤선을 지목했고, 같은 숫자 맞추기 게임이 진행됐다. 임윤선이 초반 빠르게 이끌었으나, 이후 버저 누르기 싸움에서 패해 임윤선이 최종 탈락했다. 임윤선은 김유현과 오현민 등에 가넷을 나눠주고 떠났다.

2.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웹툰 원작 tvN 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여주인공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수지에 이어 김고은도 출연을 고사했다.

‘치인트’ 관계자는 18일 “김고은 측과 의견차이로 출연이 불발됐다”고 밝히면서 “지난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디션을 진행했다. 조만간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자주인공에는 박해진이 일찌감치 확정지은 바 있다. 오는 10월 중 방송 예정.

3. 무한도전 정준하 허리디스크

정준하가 허리디스크 치료를 받았다.

정준하는 급성 요추 추간판 탈출증으로 고주파 디스크 치료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 매체는 정준하가 2주전에 갑작스러운 요통이 발생해 침술로 통증을 지연시켰으나 일주일간의 해외 촬영 중 갑자기 악화된 우측 하지 방사통으로 귀국하자마자 병원으로 향했다고 보도했다.

담당 주치의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상보행하기 힘들 정도로 통증이 심했을 것”이라며 “현재 시술이 잘 된 상태”라고 밝혔다.

정준하는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힙합에 도전하기 위해 도끼, 더 콰이엇, 빈지노, 윤상 앞에서 랩을 선보인 바 있다.

4. 이민우 고소현 열애

신화 이민우와 모델 고소현이 11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18일 오전 두 사람의 동반 미국행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지자 올 초 만남을 시작했다고 교제를 인정했다. 다만 미국 여행은 단 둘이 아닌 지인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고 선을 그었다.

ⓒ MBC '복면가왕' / SBS '동상이몽 괜찮아괜찮아'


5. 복면가왕 김연우 퉁키

19일 MBC ‘일밤-복면가왕’의 새로운 가왕이 탄생했다.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노래왕 퉁키’와의 복면가왕 결정전에서 민요 ‘한 오백년’을 선곡했고, 퉁키는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골랐다. 이 대결에서 승리한 퉁키는 8대 복면가왕에 등극했고, 패한 클레오파트라는 얼굴을 공개했고, 모두의 예상대로 김연우였다. 김연우는 “모두 알고 계시면서 쉬쉬하던 분위기가 참 재밌었다”며 “계속 응원해달라. 좋은노래 많이 부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퉁키'로 가수 이정을 지목하고 있다.

이날 윤복희의 ‘여러분’을 부른 ‘죠스가 나타났다’의 정체는 김구라의 예상대로 가수 테이였으며, 그는 정체성 확신을 얻기 위해 길거리 공연을 해왔다는 근황을 공개했다.

또 신효범의 ‘난 널 사랑해’를 선곡한 ‘7월의 크리스마스’는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유주로 밝혀져 모두 놀랐다. 1997년생인 유주는 아직 10대 임에도 성숙한 가창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6. 동상이몽 조작 논란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딸 바보 아빠 좀 말려줘요’란 제목으로 방송된 스킨십하는 아빠와 이를 거부하는 딸의 사연이 방송을 탄 후 아빠가 성추행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쏟아졌다.

이에 큰 딸이라고 밝힌 여성은 “만들어진 장면이 많다. 작가가 요구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하며 폭로했고, 방송 역시 신청이 아닌 섭외에 의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패널들의 전문성없는 발언으로 가족들의 상처를 가중한다는 지적이 나온 가운데 빚어진 불거진 논란으로 사안이 더 확대됐다.

제작진은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맞게 전달되지 못해 아쉽다. 의도와는 다르게 불편하게 전달된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 가족분들과 출연진들께도 죄송하다”고 밝혔다.

ⓒ SBS '그것이 알고싶다'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7. 그것이알고싶다 약촌살인사건

18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지난 2013년 6월 15일에 방송 후속편인 ‘친구의 비밀-약촌오거리 택시기사살인사건’을 통해 ‘진범이 따로 있다’는 제보자의 추가 진술을 확보해 공개했다.

당시 범인으로 지목돼 징역형을 받은 최씨는 2010년 만기 출소 뒤 재심청구를 했고, 광주고등법원은 이를 받아들였다. 검찰은 이에 항고했고 최씨는 대법원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공소시효가 8월 9일로 재심이 받아들여지더라도 진범을 잡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진범이 따로 있다’고 최초로 진술한 제보자는 자살했으며, 진범임을 자백한 김씨는 수사과정에서 진술을 번복하며 정신병원에 입원한 뒤 행방을 감췄다. 제작진이 찾아낸 김씨는 개명한 상태로, 현재 휴가차 해외 골프 여행 중임이 드러나 충격을 줬다.

방송 후 전북 익산경찰서 게시판은 잘못딘 수사한 관계자를 처벌하고 재조사 해야한다는 항의글이 쏟아지고 있다.

8. 마리텔 김영만

18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리비전’이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의 출연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 10.5%(수도권 12.9%)를 기록했다. 지난 12일 생중계 당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영만은 전반전 종료 무렵 발표된 중간순위에서 1위를 차지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후반전은 오는 25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