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보아, 심야식당 남태현, 무도 가요제, 런닝맨 소녀시대, 마리텔 백종원, 이동건 지연 열애
연예 2015/07/06 11:45 입력 | 2015/07/06 11:46 수정

100%x200

ⓒ SBS '런닝맨'·'심야식당' / MBC '무한도전'·'마이리틀텔레비전'·'복면가왕' / 이동건·지연 웨이보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복면가왕, 심야식당 남태현, 무도 가요제, 런닝맨 소녀시대, 마리텔 백종원, 이동건 지연 열애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복면가왕 김보아 린 송원근 클레오파트라

5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열창해 4연승을 차지했다. 클레오파트라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특별한 무대를 보여주겠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다른 장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클레오파트라와 7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친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스피카 김보아였다. 김보아는 “너무 좋다. 올해 서른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멋있게 살고 싶다는 생각으로 나왔다”며 “세곡을 다 불렀다는 게 최고다. 열심히 준비했는데 다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완전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녀감성 우체통’은 가수 린으로 밝혀졌으며, 린은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인사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좋았다. 1라운드서 창법을 바꿨는데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는 반면 김구라 씨는 단번에 린이라는 이름을 말씀해주셔서 왠지 감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린은 하반기 9집 앨범 발매를 목표로 작업중이다.

‘오 필승 코리아’는 아이돌그룹 OPPA 데뷔하고 솔로 런으로도 활동하고 뮤지컬과 TV에서도 활동한 송원근이었다. 송원근은 임성한 작가의 ‘오로라 공주’에서 나타샤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압구정 백야’에도 출연했다.

2. 심야식당 남태현 발연기 논란

4일 SBS ‘심야식당’이 30분 분량의 에피소드를 2회 연속 방송하며 첫 선을 보였다.

이날 남태현은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검정고시를 준비하며 노력하는 민우 역을 맡아 출연했으나, 부정확한 발음과 어색한 표정 등이 포착되며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다. 남태현의 어색한 연기 장면이 패러디 영상으로 만들어져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심야식당’에 대한 평은 서정적인 영상미와 스토리가 담긴 음식이 조화를 이루며 힐링을 선사했다는 호평이 이어진 반면 일본판 특유의 잔잔하고 소소한 감동이 없다거나 소박한 심야식당의 느낌이 없다 등 혹평도 쏟아졌다.

‘심야식당’은 일본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스토리를 담는다.

3. 2015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 공개

4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 무도 가요제 라인업이 공개됐다. 박진영, 윤상, 아이유, 자이언티, 혁오, 태양, 지드래곤이다.

올해는 ‘가면무도회’ 콘셉트로 가수들 소개 역시 ‘복면가왕’처럼 진행됐다. 이미 라인업이 공개된 상황이었지만 재미를 반감시키지는 못했고, 오히려 맞춰보는 꿀잼을 선사했다.

박진영과 자이언트, 아이유 무대에서 무도 멤버들과 패널로 출연한 윤종신·이적·유희열은 단박에 알아챘으나, 의도적으로 노래를 틀린 윤상이나 아직은 인지도가 높지 않은 혁오나 노라조로 오해할 무대를 선보인 지드래곤·태양은 맞추지 못했다. 다만 아이유만이 혁오와 태양의 목소리를 정확히 알아들었다.

ⓒ MBC '무한도전'·'복면가왕' / SBS '심야식당'


4. 런닝맨 소녀시대 완전체 출연

5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소녀시대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자신이 엔젤코드란 사실을 알게 된 윤아는 손목의 바코드를 찍는데 성공, 단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티파니와 유리는 하하와 테트리스 블록 획득을 위한 댄스 배틀에서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의류매장 피팅룸 안에 숨어있던 수영은 최홍만에게 들키자 “오빠 저 한 번만 살려주시면 소녀시대 전체 전화번호 드릴게요”, “제가 언제든지 밥 사 드릴게요”라며 최홍만을 유혹했다.

5.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안티슈가맨

백종원은 4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브런치에 도전해 미국식 샌드위치 에그 베네딕트와 홍콩식 토스트를 선보였다.

이날 백종원은 ‘기미작가’ 대신 ‘안티 슈가맨’의 등장했다. 안티 슈가맨은 지난 방송에서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갔다”고 솔직하고 거침없는 시식평을 해 백종원을 당황케 한 스태프다. 에그 베네딕트를 먹게 된 백종원과 안티 슈가맨은 현악단의 배경음악까지 깔리자 흡사 소개팅을 하는 듯한 분위기가 연출됐고 이 과정에서 백종원은 나라잃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안티 슈가맨은 “내가 근데 빵을 별로 안 좋아한다”, “느끼하다” 등 솔직한 속내를 표해 백종원을 분노케 했다.

이에 백종원은 “여자친구 주려고 아침부터 열심히 음식을 만들었는데 엄마가 온 것 같은 느낌이다. 그래도 엄마가 음식을 맛있게 먹어줘 좋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은 5회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골드클래스 자격이 주어졌으며, 백종원만을 위한 특별한 마우스를 포함한 각종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전해져 백종원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6. 이동건 지연 열애 공식 인정

배우 이동건(35)과 티아라 지연(22)이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식당에서 찍힌 두 사람의 모습이 게재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 속에서 이동건은 지연의 얼굴에 자신의 손을 갖다 대는가하면 지연은 이동건의 어깨에 몸을 밀착한채 카메라를 흘깃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은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한달 째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 MBC '마리텔' / SBS '런닝맨'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