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지성 ‘나의 PS파트너’ 19금 베드신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
문화 2012/11/29 23:07 입력

100%x200
배우 신소율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다.



앞서 tnN ‘응답하라 1997’에서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받았던 신소율이 다음 달 6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나의 PS파트너’에서 파격적인 베드신 장면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신소율은 영화 ‘나의 PS파트너’에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며 돈 한 푼 벌지 못하는 남자친구를 과감하게 차버리고 벤츠로 갈아탄 지성의 전 여친 소연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와 파격적인 베드신까지 열연했다.



특히, ‘나의 PS파트너’ 제작사 측은 29일 홈페이지와 동영상 사이트 등을 통해 지성과의 파격적인 베드신 장면을 공개했다.



해당 장면은 헤어진지 83일이 지나도록 전 여친 신소율을 잊지 못하고 생각해내는 지성이 생각해내는 신소율의 모습으로, 신소율은 “기타 대신 날 연주해봐”라고 유혹하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하며 과감한 노출신을 선보였다.



특히, 여배우로 쉽지 않은 결정을 한 신소율은 “노출신에 두려움이 있었지만, 베드신 보다도 아픈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더 어려웠다”며 담담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와~몸매” “유정이가 이리 섹시했나요” “영화 꼭 보게 만드네” “엉덩이 라인이 대박이네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나의 PS파트너’는 전 여친에게 차인 남자 지성과 현 남친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여자 김아중의 폰 스캔들을 다룬 영화로 오는 12월 6일 개봉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