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문근영, 무한도전 광희, 복면가왕, 프로듀사 김수현, 런닝맨 버벌진트, 비정상회담 하차
연예 2015/06/22 11:55 입력

100%x200

ⓒ 아이유·김수현·전현무 인스타그램 / KBS '1박2일' / MBC '무한도전'·'복면가왕'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1박2일 문근영, 무한도전 광희 유이, 복면가왕 정은지 클레오파트라, 김수현 프로듀사 종영, 런닝맨 버벌진트,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1박2일 문근영

21일 KBS ‘해피선데이-1박2일’은 문근영,박보영,신지,김숙,이정현,민아가 함께한 여사친(여자사람친구)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됐다.

문근영이 승부욕을 불태우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노래 선곡 우선권을 두고 펼친 의자 뺏기 게임에서 민아를 엉덩이로 살짝 밀치며 최종 승리했다.

또 문근영은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나 여기 왔던 곳이다. 드라이브를 하러 왔었다”고 말하자 김숙이 “여배우들은 꼭 그러더라. 여배우 감성이 있나보다”라고 했고, 이에 문근영은 “여배우들 감정이 좀 예민하다”며 “전라도식으로 말하면 지랄맞다”고 속시원하게 말했다. 김숙은 “그 단어가 그렇게 예쁜 단어였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문근영은 차에 있는 스티커 사진은 머리 잘랐을 때 찍은거라고 말하며 “방황하고 있을 때 사람들이 머리를 못 자르게 하니까 직접 잘랐다. 미용실 가서 다듬어 달라고 그랬다”고 고백하며 힘들었던 때를 고백하기도 했다.

2. 무한도전 광희 유이

20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배달의 무도&세계로 가는 장학 퀴즈’편이 방송됐다.

광희는 지난 10주년 특집 랭킹에 참여하지 못해 즉석 랭킹 ‘유이가 정하는 외모 순위’ 미션에 도전했다.

유이는 “고르는게 너무 어렵다”며 “6위부터 고르겠다. 6위는 박명수다”라고 순식간에 발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5위는 유재석, 4위는 광희, 1위는 하하를 선택했다. 광희는 목표 등수인 3위를 하지 못해 배달의 무도에 참여하게 됐다.

방송이 끝난 후 예고편에서 유이가 무한도전을 찾는 장면이 전파를 타 기대를 높였다.

3. 복면가왕 정은지 클레오파트라

21일 MBC ‘복면가왕’ 6대 복면가왕 결정전 무대에 오른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는 김태우의 ‘사랑비’를 열창했으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부른 바비킴의 ‘사랑, 그 놈’을 넘지 못했다. 복면을 벗은 어머니는 네티즌들의 추측대로 에이핑크 정은지였다.

이에 클레오파트라 역시 네티즌들의 추측대로 김연우가 맞을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특히 네티즌들은 키와 무대매너, 가창력과 음색, 그리고 목에 난 두 개의 점 등을 이유로 김연우라 확신하고 있다. 클레오파트라는 4,5,6대 복면가왕을 했다.

이 외에도 엠씨더 맥스의 ‘행복하지 말아요’를 열창하며 시원한 가창력과 보이스를 뽐낸 ‘파송송계란탁’의 정체는 빅스 켄이었고, 아이돌일거라고 추측했던 ‘킬리만자로의 표범’은 나윤권이었다.

4.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김수현 프로듀사 종영

KBS2 ‘프로듀사’가 20일 시청률 17.7%의 자체 최고 성적으로 종영했다.

마지막회에서 김수현은 그동안 조언을 얻었던 방송국 FD가 귀신이었음을 알게 됐고, ‘방송국 귀신’을 길조라는 미신대로 ‘1박2일’은 잔류하게 됐다. 또 아이유는 변대표와 계약해지를 하며 애증 관계를 정리했다. 또 차태현은 공효진이 “내 옆에 있어줘 고맙다”며 25년 우정이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고마웠어요 정말. 고맙습니다”며 해시태그에 신디를 첨부해 ‘프로듀사’ 종영 소감을 전했다.

5. 런닝맨 버벌진트

21일 SBS ‘런닝맨’ ‘고교 허세왕’편에는 은지원, 박재범, 제시, 버벌진드, 산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버벌진트는 느린 달리기 실력으로 힙합팀을 패하게 만들었으며, 일회용 컵을 불며 버티는 게임도 제대로 하지 못했고, 유재석이 “너 너무 느리다. 달팽이인줄 알았다”고 하자 출연진은 “버벅진트 아니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유재석은 버벌진트의 성대모사를 완벽히 소화해 ‘목소리 도플갱어’에 등극하기도 했다.

6.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JTBC ‘비정상회담’의 일부 멤버가 교체된다.

최근 프로그램 개편을 준비하며 줄리안 퀸타르트(벨기에), 로빈 데이아나(프랑스), 테다라 타쿠야(일본), 수잔 샤키야(네팔), 벨랴코프 일리야(러시아), 블레어 윌리엄스(호주) 등 6명이 하차한다.

전현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일러, 장위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비정상회담 새 멤버들고의 첫 녹화 그리고 첫 회식. 새 멤버 얼굴 아직은 비밀. 저 뒤 어딘가에”라며 회식 사진을 게재했다.

‘비정상회담’ 기존 멤버들은 오는 29일 방송에서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