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 섹시미와 지성미 1인 2역 연기
의 청순한 러시아어 교사 황우슬혜가 에서 데뷔이래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했다.
2008년 에서 신인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으며 화려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황우슬혜는 개성 넘치는 연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충무로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여배우이다.
섹시미와 지성미 두 가지 얼굴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매력을 백분 발휘한 에서 장혁의 상대역으로 1인 2역을 소화하며 ...
장혁 "30대 중반부터 남자냄새 물씬 나는 연기 하고싶다"
"어린 시절부터 30대 중반에 들어서면 남자 냄새가 나는 연기를 하고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장혁이 12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열린 영화 '토끼와 리저드' 시사회에서 앞으로의 연기 방향을 귀뜸했다.
장혁은 올해 개봉한 '오감도'를 비롯해 영화 '토끼와 리저드', '펜트하우스 코끼리'가 연달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 '추노'역시 촬영중이다.
2009년 유독 다작을 하는 장혁은 "서로 ...
'펜트하우스 코끼리' 이민정, 불륜 유부녀로 파격 변신
배우 이민정이 파격적이고 대담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 에서 ‘구준표’의 약혼녀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후 연이어 영화와 드라마에 캐스팅되며 CF 퀸으로도 고공행진 중인 이민정이 이번에는 에서 불륜에 빠진 유부녀 역할로 대담하고 파격적인 멜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와 CF를 통해 고급스럽고 청순한 외모와 함께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선보여 온 이민정이 에서는 두 남자 사이를 ...
故 장자연 유작 펜트하우스 코끼리 무삭제 개봉 논란
故장자연의 파격적인 연기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약 1분11초간의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예고편은 오프닝부터 영화의 높은 수위를 실감케 하는 강도 높은 노출 장면으로 눈길을 끈다.
장혁과 황우슬혜, 이상우와 이민정의 베드신을 비롯해 장자연은 이 영화에서 배우 지망생 역을 맡아 성형외과 의사 역을 맡은 조동혁과 농도짙은 연기를 펼쳤다.
또한 순정남 이미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