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가' 바다 “결혼 계기로 친남매처럼 지내기로 했다”
정형돈(31) 한유라(27) 커플이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정형돈, 한유라 커플은 SBS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방송 작가와 MC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현영, 김용만, 유재석, 강호동, 임하룡, 박준형, 김지혜, 이윤석, 서경석, 길, 노홍철, 박건형, 조혜련 등 수 많은 동료들이 식장을 찾았다.
결혼식 사회는 1부 유재석, 2부 전현무 아 ...
'새신랑' 정형돈, 자녀계획은 3남 1녀 “남자 하기 나름이죠!!”
미모의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결혼하는 정형돈이 자녀 계획을 밝혔다.
정형돈(31) 한유라(27) 커플이 13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63빌딩 컨벤션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정형돈은 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갖고 결혼 소감과 계획등을 밝혔다.
속도 위반에 대해 묻자 절대 야니라며 손사래를 친 정형돈은 "결혼 후 1년은 신혼생활을 즐기고 그 뒤에 아이를 낳고 싶다. 운동도 하면서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다 ...
정형돈 “미모의 아내 얻은 비결은 세뇌?!”
정형돈이 미모의 아내를 얻은 비결로 세뇌를 꼽았다.
정형돈(31) 한유라(27) 커플이 13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63빌딩 컨벤션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식에 앞선 기자회견에서 정형돈은 교제 초기 부터 여자친구를 세뇌한 덕분에 결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긴장된 표정으로 기자회견장에 들어선 정형돈은 "여자친구에게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하지 못했다. 교제 초기 부터 '나와 결혼을 해야한다' '결혼을 전제로 ...
'무한도전' 정형돈, 미녀작가 한유라와 13일 결혼
MBC '무한도전'에 출연 중인 정형돈이 오늘 백년가약을 맺는다.
정형돈은 13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방송 작가 한유라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1부는 무한도전 멤버인 유재석이, 2부는 전현무 KBS 아나운서가 각각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가수 바다가 부르고, 나호열 시인이 축시를 낭독한다. 정형돈 한유라 부부는 예식을 마치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