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 품은 달' 이원근, 아역배우들의 열연! '눈길가는 신예스타 누구?'
5일 첫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단 1분만에 시청자를 사로잡은 강렬한 대형 신인이 등장했다.
방방례에서 무과에 장원급제하는 장면으로 1분간 출연한 ‘운’ 역할의 이원근은 '해를 품은 달’에서 여진구, 김유정, 이민호, 임시완 등 기존에 아역배우로 활동했거나 가수생활로 이름을 알린 배우들 이외에 이 시청자들의 눈에 첫 선을 보이는 신선한 신예여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운’ 역할 ...
'해를 품은 달' 방송 3사 최고 시청률 기록하며 1위로 첫걸음!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 이성준)'이 4일(수) 첫 방송에서 19.7%(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로 첫 걸음을 내딛었다. 전국 기준으로는 18%를 기록했다.
지상파 3사 수목드라마가 같은 날 첫 방송을 시작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해를 품은 달'은 웰 메이드 사극의 진수를 선보이며 MBC 수목 미니시리즈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검증된 ...
'자이언트' 방송 첫날 연속 방송 "시청자 눈길 사로잡는다!"
SBS 창사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가 방송 첫날 1,2편을 연속방영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70년대 경제개발기에 도시가 팽창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한남자의 성공과 욕망, 사랑 등이 그려져 가는 이 드라마는 이범수, 박진희, 주상욱, 박상민, 황정음, 이덕화, 정보석, 김서형, 이문식, 윤유선 뿐만 아니라 명품아역인 김수현, 여진구, 남지현 등 내로라하는 연기자들이 출연해 방영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 ...
SBS 드라마 속 주인공들, 친구 덕 좀 본다?
SBS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이 친구들 덕분에 더욱 돋보이고 있어 화제다.
주연들의 최측근이자 극중 감초 역활을 톡톡히 해내어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조력자인 '주인공 친구'의 역이 점점 커가고 있다.
월화 ‘오! 마이 레이디’의 복님(유서진 분), 대기획 ‘제중원’의 이곽(정석용 분), 수목 ‘검사 프린세스’의 유나(민원영)와 제니안(박정아), 그리고 5월 10일부터 방송될 SBS창사 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