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논란 타블로, 첫 공식석상 나서
2010 남아공월드컵이 성대한 막을 올린 가운데 한국 대표팀이 12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포트엘리자베스의 넬슨 만델라 베이 경기장에서 본선 조별리그(B조) 첫 경기인 그리스와 예선 1차전 경기를 치뤘다.
이날 경기에 앞서 오후 6시께 강남 영동대로에 특설무대가 마련돼 이효리, 김용만, 손범규 아나운서의 사회로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국민응원대축제 승리의 함성'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비가 많이 내리는 ...
에픽하이, '마음을 담아 응원해요'
2010 남아공월드컵이 성대한 막을 올린 가운데 한국 대표팀이 12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포트엘리자베스의 넬슨 만델라 베이 경기장에서 본선 조별리그(B조) 첫 경기인 그리스와 예선 1차전 경기를 치뤘다.
이날 경기에 앞서 오후 6시께 강남 영동대로에 특설무대가 마련돼 이효리, 김용만, 손범규 아나운서의 사회로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국민응원대축제 승리의 함성'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비가 많이 내리는 ...
이정수-박지성 연속 골, 그리스 2대 0 격파
한국 축구 대표팀이 그리스에 시원한 승리를 거뒀다. 12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각) 남아프리카 공화국 포트 엘리자베스에 위치한 넬슨 만델라 베이스타리움에서 B조 예선 1차전이열렸다. 사상 첫 원정 16강을 노리는 국가대표팀은 전반 7분 이정수의 선제골에 이어 후반 7분 박지성이 추가골을 터뜨렸다. 17일 오후 8시 30분 아르헨티나, 23일 오전 3시 30분 나이지리아와 경기를 앞두고 있는 국가대표팀은 그리스 ...
[월드컵특집] 신(神)이라 불리운 사나이, '드록바'
‘해외에서 뛰는 축구 선수 중’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 일까? 이 조건에선 보나마나 박지성이 단연 1위이다. 그럼 조건을 좀 더 세분화해서 ‘해외 축구 선수 중’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 일까? 이 질문에는 엄청나게 많은 선수들의 이름이 거론될 것이다. 루니, 메시, 호날도, 등 지금 가장 잘나가는 선수들부터 지단, 펠레, 마라도나 등 은퇴한 전설들까지. 각자의 취향이니 절대적인 1등을 꼽기 ...
김연아, '연아의 내맘대로 뉴스'에서 1인 6역 연기
밴쿠버 올림픽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또 한번 놀라게 한 김연아가 이번에는 4개국어 정복에 나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동영상에 출연한 김연아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그리스,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총 4개국의 응원단장으로 변신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울 위한 응원 메지를 전했다.
특히, 붉은 악마를 비롯해 그리스,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의 응원단장으로 1인 4역을 소화한 김 ...
베일 벗은 '아이폰4' 스마트폰 시장을 평정한다
베일에 쌓여있던 아이폰4 (iPhone 4)의 실체가 드디어 드러났다.
애플(Apple)은 7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린 월드와이드 개발자 콘퍼런스(WWDC)에서 아이폰4G를 발표했다.
아이폰4의 가장 큰 특징은 3.5인치 디스플레이에 인치당 960×640의 해상도를 지원해 기존 아이폰 3GS보다 4배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했으며 해상도만 놓고보면 현존 스마트폰중 최고다.
...
축구스타 메시, 동료가 '잠자리 비밀' 폭로?
세계적인 축구스타 '리오넬 메시(Lionel Messi)'의 '잠자리 비밀'이 동료 선수에 의해 드러났다.
그의 월드컵 기간 동안 숙소에서 룸메이트로 한방을 쓰게된 된 동료 선수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Juan Sebastian Veron)'은 영국 텔러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메시는 잘 때 살인적으로 코를 곤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메시는 아주 훌륭한 룸메이트다. 코를 많이 고는 것은 사소한 문제에 불과하다. 심할 경우에는 메 ...
박지성, 남아공 월드컵 '득점왕' 후보?
'산소탱크' 박지성이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득점왕 후보에 올라 화제다.
유럽축구 전문매체 '골닷컴(geal.com)'은 지난 6일(현지시간) 월드컵 특집기사를 통해 남아공월드컵에서 득점왕에 오를 가능성이 있는 15명의 후보로 꼽았다.
여기서 뽑힌 15명의 후보중 아시아권 선수로는 유일하게 박지성이 이름을 올렸다.
골닷컴은 "박지성은 원래 골잡이는 아니다. 그러나 그는 잉글랜드, 포르투갈, 프랑스 등의 ...
'흑표범' 에투, "월드컵은 필요 없어"
카메룬 최종 엔트리에 이름을 올리고도 남아공월드컵 불참을 시사했던 카메룬의 사무엘 에투(29. 인테르)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영국의 미러풋볼은 1일(한국시간) 카메룬 월드컵대표팀 23명 최종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에투가 아직 남아공행을 확정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에투는 미러풋볼과의 인터뷰에서 "남아공 월드컵은 나의 축구 경력에 있어 필요치 않기 때문에 며칠 더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더 ...
英도박싸이트,'월드컵 우승 배당률' 한국은 200대1?
영국의 스포츠 도박싸이트 ‘스카이벳(www.skybet.com)'이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우승 확률이 가장 높은 팀으로 스페인을 꼽은 반면 한국은 26위로 다소 낮게 평가 됐다.
30일(현지시간) 영국 스카이벳은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우승 배당률을 공개했다. 이미 많은 도박사들이 발표한 확률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무적함대' 스페인 대표팀이 7대2의 배당률로 1위에 올랐다. 반대로 최하위는 750대 1로 뉴질랜드가 차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