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학창시절 최고 성적은 46명 중 23등"
이준이 학창 시절 성적을 깜짝 공개했다.
16일 서울 상암동 KBS 미디어 센터에서 KBS 특집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 2(극본 서재원, 김경민 연출 김정환, 민두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홍종현, 지연, 한지우, 신소율, 김보라 등이 출연하는 '정글피쉬 2'에는 이준도 출연해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준은 데뷔 전 비의 할리우드 주연작 '닌자 어쌔신'에서 비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정글피쉬 2'에서 겉으로는 ...
지연-이준-한지우 주연 드라마 '정글피쉬' 제작발표회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 미디어 홀에서 KBS 1TV 특집 청소년드라마 '정글피쉬2'(연출 김정환 민두식, 극본 서재원 김경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글피쉬2'는 명문여고 전교 1등을 독차지 하던 미모의 여고생이 의문의 죽음을 맞고, 그녀와 친했던 초등학교 동창생 6명이 친구의 죽음을 파헤치면서 고등학교 자퇴, 성적 스트레스, 이성문제, 전따(전교 따돌림) 등의 청소년 문제에 직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
홍콩 재벌 맥신쿠, "얼굴 다 고쳤다" 성형 고백
홍콩 재벌 맥신쿠(26)가 얼굴 성형사실을 당당히 고백했다.
케이블 채널 올리브 '악녀일기7'에 출연 중인 맥신 쿠는 김보라, 김민선, 최민지 등의 후보들과 최종 악녀 선정을 앞두고 대부도로 MT를 떠났다.
이날 악녀들은 진실게임을 통해 거침 없는 폭탄 발언들을 쏟아냈다. 특히 맥신 쿠는 어느 부위 성형 수술을 했냐는 질문에 얼굴을 가리키며 “다 고쳤다. 하지만 지금 얼굴이 마음에 든다”며 성형사실을 당당히 밝 ...
'악녀일기' MT 떠난 악녀들, 비키니 S라인 깜짝 공개
채널 올’리브의 [악녀일기7]를 통해 매주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악녀들이 이번엔 개성 넘치는(?) 비키니 S라인 몸매를 공개한다.
맥신 쿠와 김보라, 김민선, 최민지 등 네 명의 악녀 후보들이 최종 악녀 선정을 앞두고 마지막 촬영을 위해 대부도로 떠난 MT에서 그 동안 드러내 보이지 않았던 비키니 패션을 선보인 것.
오랜만에 바다로 떠난 악녀들은 저녁식사준비 벌칙을 걸고 드넓은 갯벌에서 깃발 돌아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