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해피투게더서 ‘토달볶’ 선보여..누리꾼 ‘이거 먹으면 수지처럼 될 수 있나요?’
문화 2012/10/26 10:28 입력 | 2012/10/26 10:48 수정

100%x200

출처 : 해당 영상 캡쳐

미쓰에이 수지의 간단요리 ‘토달볶’이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은 요리왕 특집으로 박수홍, 송은이, 수지, 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요리왕 특집답게 간단하지만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선보여 역대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박수홍은 골뱅이 묵 쌈을 공개하며 박명수로부터 역대 최고의 야식이라는 평을 들었으며, 송은이는 건빵 컵케이크,예비신랑 하하는 양념치킨 볶음밥을 공개했다.



또한 수지는 이날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에게 전수 받은 일명 ‘토달볶’ 요리를 소개하며 7명 중 6명의 표를 얻어 ‘야간매점’ 11호 메뉴 등록에 성공했다.



‘토달볶’은 미쓰에이 페이가 전수해준 중국 요리인 토마토달걀볶음 요리로 토마토와 달걀을 볶으면서 소금 간을 해주는 것이 전부인 간단 야식으로, 수지는 ‘토달볶’을 직접 MC들에게 먹여주는 행동까지 취하며 단번에 모든 남심을 사로잡았다.



수지의 ‘토달볶’ 맛을 본 출연자들은 “상큼하다” “토마토 농장과 달걀 농장이 입안에서 만났다” “마치 수지처럼 상큼한 맛”이라며 호평했고, 이후 수지는 11호 메뉴로 선정되자 페이에게 고맙다며 신곡 ‘남자 없이 잘 살아’ 자축 퍼포먼스로 또 한 번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도 먹어보고 싶다” “저거 먹으면 수지처럼 되는 건가요?” “오빠도 한 입 줘” “부럽다 박명수씨..” “수지야, 너도 야식이라는거를 먹니?”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 송은이, 하하, 수지가 출연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 270회는 AGB닐슨 제공 전국기준 시청률 11%를 기록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