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가인-한혜진-이현이-김원중 등 톱모델들과 함께한 웨딩화보 공개 “예쁘다”
연예 2015/04/21 13:50 입력

100%x200

ⓒ 얼루어 코리아


장윤주 웨딩화보 속 순백의 웨딩드레스 ‘눈길’…장윤주 예비신랑과 어떻게 만났나? 풀 러브스토리 공개
‘5월의 신부’ 장윤주 웨딩화보 공개…러블리한 8등신 웨딩드레스 자태만큼 화려한 들러리 ‘눈길’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톱모델 장윤주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5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장윤주(35)는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발리와 서울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장윤주의 웨딩화보는 총 22페이지 분량으로 발리에서 진행된 단독 화보와 서울에서 모델 선후배 및 절친들과 함께 결혼 축하 화보 등과 함께 인터뷰가 함께 공개된다. 장윤주는 화보 촬영 중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휘해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지난 4월 1일부터 발리에서 진행된 장윤주의 화보에서는 아름다운 5월의 신부 장윤주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촬영 내내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장윤주 결혼 축하 화보에는 가수 가인, 배우 이하나, 모델 한혜진과 이현이, 모델 박성진과 김원중 그리고 디자이너 지춘희 등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절친들이 함께 했다.

또 장윤주가 MC로 활동하고 있는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출신 후배 모델들이 깜짝 축하 파티를 열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윤주는 예비신랑과의 풀 러브스토리 및 모델이나 아티스트로서의 앞으로 활동 계획 등을 전했다.

장윤주의 결혼스토리와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 장윤주 인스타그램 / 얼루어코리아


한편 장윤주의 예비신랑은 4살 연하의 Trvr의 대표이자 디자이너로 작년 10월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올해 1월 연인으로 발전,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다. 열애 3개월 만의 결혼발표로 일각에서 속도위반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달 장윤주는 결혼 발표와 함께 훤칠한 키의 훈남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가족과 친지 및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교회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