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이승호, 달샤벳 MV 속 치명적인 조커 변신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이승호는 누구?
연예 2015/04/16 11:15 입력

100%x200

ⓒ 이승호 페이스북


달샤벳 ‘조커’ 뮤비 속 치명적인 훈남 ‘조커’, 알고보니 신인배우 이승호
달샤벳 반하게 한 치명적인 매력의 조커, 신인배우 이승호누군가 봤더니 피노키오 속 걔?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달샤벳이 좋아한 조커의 정체가 공개됐다.

신인배우 이승호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달샤벳 선배님들의 조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라며 “오랜만에 컴백이신만큼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요. 많이 봐주세요. 조커로 출연한 저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라는 응원의 글과 함께 조커 분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호는 달샤벳 신곡 ‘조커’ 뮤직비디오 속 조커 분장을 한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조커 같은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를 뿜어내 눈길을 끈다.

6명의 할리퀸 달샤벳을 사랑에 빠지게 한 조커 이승호는 드라마 ‘피노키오’, ‘갑동이’, 영화 ‘멋진 악몽’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신인배우다. 이승호와 달샤벳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달샤벳을 응원하기 위해 이승호가 특별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한편 달샤벳은 15일 정오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의 타이틀곡 ‘조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달샤벳 신곡 ‘조커’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으로 막내 수빈의 자작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 “조커 조커”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가 포인트다.

‘조커’는 욕설이 연상되고 야한 장면이 연상된다는 이유로 KBS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조커’의 19금 섹시 안무와 착시를 일으키는 누드톤 의상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달샤벳은 이날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아프리카TV 달샤벳 UP 팬미팅’을 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pretty_sj@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