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업데이트 ‘말하는 토끼’ ‘말하는 멧돼지’ 나오고 추수감사 이벤트 종료
IT/과학 2012/10/04 14:00 입력 | 2012/10/04 15:47 수정

100%x200
SNG 대표게임 타이니팜이 ‘말하는 토끼’와 ‘말하는 멧돼지’를 업데이트했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대표 컴투스의 ‘타이니팜’이 4일 목요일 정규 업데이트로 ‘말하는 토끼’와 ‘말하는 멧돼지’와 그 외 꾸미기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말하는 토끼’는 검은색 토끼를 교배하면 나올 수 있는 동물로 타이니팜 샵에서 150개의 벨로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말하는 토끼는 타이니팜에서 이벤트 미션이기 때문에 교배로 말하는 토끼가 나오게 되면 경험치 500에 50,000 골드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어 ‘말하는 멧돼지’는 ‘말하는 토끼’와 마찬가지로 검은 멧돼지를 교배하면 나올 수 있으며 타이니팜 샵에서 말하는 토끼와 마찬가지로 벨 150개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외에도 꾸미기 종류로 단풍나무와 은행나무가 추가되었으며 이전 iOS 버전에는 가을 패치가 업데이트되며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상위 동물이 나오는 확률을 높여주는 새로운 ‘비료’아이템이 등장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업데이트 또 힘겹다” “이럴 줄 알고 애정 비축해뒀지” “말하는 토끼 귀엽다” “정규 업데이트만 기다리고 있어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지난 4일 진행됐던 '추수감사 이벤트'는 종료되었으며, 지난 달 17일 ‘타이니팜’ 회사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타이니팜’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