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초고속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 2차 테스트 일정 공개
IT/과학 2012/08/07 15:10 입력 | 2012/08/07 15:45 수정

100%x200

출처 : nhn

초고속 액션 RP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직업 영상과 2차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새로운 영상은 2차 테스트에서 추가될 5개의 직업 중 ‘어새신’과 ‘버서커’ 2종의 신규 직업 영상으로 개성 있는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며, 신규로 추가된 지역에서의 전투를 통해 후반부 콘텐츠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직업 동영상과 함께 2차 테스트 일정을 공개해 이달 31일부터 9월 9일까지 2차 테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NHN 관계자는 “2차 테스트를 위해 초반 동선과 던전을 재배치하여 보다 짜임새 있는 구성을 위해 노력했고, 대쉬 등 회피기와 유저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작키 세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개선 및 보완 작업이 이뤄졌다”며 “1차 때보다 전투 자체의 호쾌함이 뛰어난 것은 물론 충분한 플레이 시간 동안 더욱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동기부여와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던스’는 깜직한 외모의 캐릭터가 뿜어내는 초고속 액션과 개성 있는 직업 선택 시스템 및 스킬 조합 등으로 2012년 하반기 주목할 기대작으로 평가되는 등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가운데, 1차 테스트에서의 유저 의견을 수렴한 개선작업에 주력해 더욱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테스터 모집은 13일부터며, 한게임 ‘던스’ 공식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네이버 온라인 게임에서도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