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비, 오인혜 파격 드레스 입고 방송 나들이 ‘몸매가 좋으니..’
연예 2012/07/03 10:27 입력 | 2012/07/03 10:33 수정

100%x200

사진설명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노출녀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이루비가 다시 한번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루비는 지난 2일 방송된 KBS joy ‘안아줘(안녕하세요가 아니라고 말해줘)’에 출연해 과감하고 파격적인 드레스로 완벽한 글래머의 자태를 공개했다.



이날 이루비는 일명 ‘오인혜 드레스’라고 불리는 깊게 파인 붉은색 롱 드레스를 입고 방송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



이루비는 이날 방송에 단발 헤어스타일에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나와 여러 MC들의 뜨거운 시선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당당한 노출 자태를 드러냈으며, 대기실에서도 지인과 함께 가슴이 부각되는 셀카를 찍는 등 당당한 자신감을 선보였다.



오인혜의 드레스를 입고 나온 이루비에 대해 누리꾼들은 “몸매가 좋으니 잘 어울린다” “와우~자신감이 대박” “나도 저런 몸매였으면 좋겠다” “얼굴은 상큼 몸매는 섹시, 베이글녀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루비가 출연한 프로그램 ‘안아줘(안녕하세요가 아니라고 말해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등장한 시청자들의 고민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민을 풀어내는 체험랭킹 쇼로 매주 월요일 밤 케이블 채널 KBS Joy에서 방송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