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Ⅲ 드디어 한국 출시된다. 7월 중 LTE 출시 예정 ‘사람 애태우네’
IT/과학 2012/06/25 18:03 입력 | 2012/06/25 18:05 수정

100%x200
100%x200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Ⅲ(이하 갤럭시S3)’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25일 ‘갤럭시S3 3G’ 모델을 출시하며, 서울 서초 사옥 다목적홀에서 ‘한국 갤럭시S3 월드투어’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이 날 행사에서 ‘갤럭시S3’의 특징을 집대성한 120초 분량의 TV 광고를 처음 공개했으며, 이 광고는 영화계의 세계적인 거장 엠마뉴엘 루베츠키 감독이 촬영한 것으로 ‘인간 중심’ 콘셉트를 잘 살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갤럭시S3는 전 세계 5,000만대 이상 판매된 삼성전자의 갤럭시S1, 갤럭시S2의 후속작으로 사용자의 환경, 기술, 디자인 등 모든 분야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한국 갤럭시S3 월드투어’ 행사에 참석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3는 7월 중 전 세계 1,000만대 판매 돌파가 예상된다”며 “삼성 휴대폰 역사상 가장 빠르게 텐밀리언셀러가 되는 것으로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갤럭시S3’는 7월까지 전 세계 147개국 302개 거래선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한국에서는 세계 최초로 ‘갤럭시S3 3G’와 ‘갤럭시S3 LTE’ 모델을 모두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갤럭시S3’는 인간 중심의 사용자 환경, 기술, 디자인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일명 ‘휴먼폰’으로 ‘S보이스’ ‘팝업플레이’ ‘스마트 스테이’ ‘다이렉트 콜’ ‘스마트 얼러트’ ‘더블 탭 투 탑’ 등의 인간 편의 기능을 갖췄으며(자세한 설명은 아래), 2,1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배터리 충전에 대한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3 3G 모델은 6월25일부터 SKT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LTE 모델은 7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SKT, KT, U플러스 3사에서 모두 출시될 예정이다.



■ 팝업플레이(Pop up play) : 문자 메시지나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도 별도의 화면으로 동영상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기능



■ 스마트 스테이(Smart stay) : 사용자의 얼굴과 눈을 인식해 사용자가 화면을 보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화면 꺼짐 방지하는 기능. 인터넷이나 e북을 보다가 화면을 보지 않으면 설정된 시간 후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는 기능.



■ 다이렉트 콜(Direct call) : 문자 송수신 화면이나 통화목록 화면 보다가 갤럭시S3를 귀에 대면 자동으로 전화 걸어주는 기능



■ 스마트 얼러트(Smart alert) : 부재중 전화나 메시지를 나중에 스마트폰을 손으로 만지면 진동으로 알려 주는 기능



■ 더블 탭 투 탑(Double tap to top) : 갤럭시S3 상단을 두드리면 가장 최신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리스트 보여주는 기능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