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컴백 전 단체사진 공개 ‘화려한 네온사인 밑 누워있는 다섯 女神’
연예 2012/05/29 11:22 입력

100%x200
걸그룹 원더걸스가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티저사이트와 트위터를 통해 “The Wonder Girls invites you to the "Wonder Party". From Wonder Girls 2012.06.03”이라는 말과 함께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원더걸스 멤버 선예, 예은, 유빈, 소희, 혜림은 알록달록한 색깔이 돋보이는 의상과 각자 개성에 맞는 메이크업과 의상 등을 연출해 6월 3일 공개되는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가 새로운 음반이 나올 때마다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아서 감사하다.”며 “이번 앨범은 올 여름 모두가 신나게 즐기며 함께 출 수 있는 음악과 춤이 담겨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의 원더걸스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보여줄 것이니,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6월 3일 언제오냐고요” “빨리 무대에 서는거 보고 싶어용” “티저 사진만으로도 기대가 됩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원더걸스는 6월 3일 새 음반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