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 ‘사랑비’ 촬영장에 깜짝방문! ‘100인분 밥차’ 쏘다!
연예 2012/03/30 13:38 입력

100%x200

사진제공 윤스칼라 지성(좌)-장근석(우)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와 순수했던 아련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안방극장을 촉촉이 적시고 있

는 KBS 새 월화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에 배우 지성이 깜짝 방문해 화제다.



배우 지성은 100인분의 밥차 선물을 들고, 29일 경기도 광주에서 진행된 ‘사랑비’ 촬영장에 깜짝 등장, 배우들은 물론 제작진들을 놀래켰다. 그의 방문은 평소 절친한 동생인 장근석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 SBS ‘보스를 지켜라’에 출연했던 지성의 응원 차 치킨 선물을 들고 촬영장을 방문했던 장근석에 대한 지성의 답례로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 지성의 방문은 장근석에게도 미리 알리지 않은 깜작 방문으로 ‘사랑비’ 촬영장을 찾은 지성의 모습에 장근석이 굉장히 반가워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바쁜 촬영시간을 쪼개 함께 식사를 하며 더없이 훈훈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눈길을 모았다.



‘사랑비’의 한 관계자는 “지성씨의 방문에 모두들 깜작 놀랐다. 특히, 이번 밥차 선물을 위해 경기도 촬영장까지 찾아와준 지성의 모습에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 모두가 굉장히 고마워했고 촬영장 분위기가 따뜻함으로 넘쳤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 윤아, 이미숙, 정진영, 김시후 등이 출연하며 70년대 청춘들의 순수한 사랑과 2012년의 트렌디하고 속도감 있는 사랑을 통해 시대와 세월을 초월한 사랑이야기를 그려낼 KBS 월화드라마 '사랑비'는 4월 2일(월) 밤 9시 55분 3회가 방송된다.

강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