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 이승기, "군 입대 언젠가...구체적 시기는?"
연예 2012/03/08 15:46 입력 | 2012/03/08 16:07 수정

100%x200
[디오데오뉴스 = 신지인 기자] '더킹 투하츠'의 이승기가 군 입대에 대해 언급했다.



8일(목)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2Hearts(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 정대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승기는 극 중 화생방 훈련 등을 통해 미리 군대를 경험해 본 소감에 대해 "군대라는 것이 매력적이라고 해서 갈 수 있고 매력 없다고 안가는 곳은 아니라서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다"며 "사실 경험이 없었는데 감독님께서 사진과 자료 등 시범도 보여주시고 해서 편안하게 촬영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군대는 대한민국 남자라는 가는 것이고 구체적인 시기를 말씀드리기에는 이른 것 같다"며 "언젠가 갈 것인데 그 때도 이렇게 많이 와주시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킹투하츠'는 로열패밀리 후광과 세련된 유머, 잘생긴 얼굴까지 갖췄지만 지독한 속물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 분)과 북한 최정예 특수부대를 가르치는 전설의 여자 1호 교관 김상아(하지원 분)이 만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극중 이승기는 왕 시킬까봐 일부로 놀고먹었다는 자칭 IQ 187의 천재 이재하 역할로 정치적 야망 따위 없이 배 째라 살아왔는데 형에 의해 세계 장교대회에 나가고 북한 여자와 결혼까지 하라는 명령을 받은 대한민국 왕제 역할을 맡았다.



한편, 통일관이라고는 눈곱만치도 없었던 남쪽 남자와 북쪽의 특수부대 교관 여자가 만나 국경과 신분을 뛰어넘은 채 서로에 대한 편견과 세상의 불신, 방해를 딛고 사랑과 결혼을 향해 나아가는 가슴 찡하고 유쾌한 휴먼멜로 블랙코미디 '더킹 투하츠'은 오는 3월 21일 첫 방송 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