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B급인생, 29일 음원 출시! "폭발적 반응"
연예 2012/02/29 15:00 입력

100%x200
방송 직후, 인터넷을 강타하며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드림하이2>의 OST‘B급 인생’이 바로 오늘 출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림하이2>의 OST는 박진영의 ‘Falling’, 수지의 ‘You are my star’, 예은의 ‘Hello to myself’, 박지연, 효린, 에일리의 'Super Star', 이기찬의 ‘아픈 희망’ 등 공개되는 음원마다 온라인 차트를 강타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늘 전격 발매되는 ‘B급 인생’(작사/작곡: 박진영, 노래: 강소라, 정진운, 김지수, 주니어)는 간절한 희망을 담은 가사와 프로듀서 박진영이 만들어낸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음원 발매도 전에, 최고의 인기곡으로 떠오르는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에 <드림하이2> 제작진은 발매일을 일주일 가량 앞당기며,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화답했다.



<드림하이2>는 지난 10화를 통해, 성대결절로 그룹 ‘허쉬’에서 퇴출 위기에까지 놓이며 최악의 상황에 처한 나나(효린)과 나나에게 힘을 주기 위해 GOD의 ‘촛불하나’를 부르며 응원해주는 아이돌 그룹 ‘이든’과 ‘허쉬’의 뜨거운 우정을 보여주며 뭉클한 감동을 안겨주었다. 앞으로 더욱 더 치열해질 기린예고 돌+아이 vs 최고 아이돌 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과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사각 러브라인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B급 인생’에 쏟아지는 열화와 같은 관심으로 다시 한번 뮤직드라마로서의 명성을 입증한 <드림하이2>.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오감만족 드라마 <드림하이2>는 매주 월,화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