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김사랑, 다정한 커플 화보 사진 공개 ‘진짜 연인 같아’
경제 2011/11/08 10:46 입력 | 2011/11/08 10:53 수정

100%x200

▲ 사진 제공 = 질레트

100%x200

▲ 사진 제공 = 질레트

‘산소탱크’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와 ‘남성들의 로망’ 김사랑의 다정한 커플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질레트’의 남녀모델로 활동 중인 박지성과 김사랑이 맨체스터에서 촬영한 신제품 퓨전 프로글라이드 광고 화보로 밝혀졌다.



김사랑은 이번 촬영을 위해 직접 영국 맨체스터까지 날아가 박지성과의 첫 만남을 이뤘다. 특히 여자연예인과의 다정한 커플 사진이 단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박지성이라, 이번 김사랑과의 화보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지성은 김사랑과의 첫 만남에 매우 어색해했지만, ‘CF 퀸’ 김사랑의 리드로 촬영장 분위기는 금세 화기애애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면도기와 쉐이빙 젤 같이 ‘언제나 함께 하는 커플’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지성과 김사랑은 블루와 레드의 커플 후드티를 입고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오래 알고 지낸 다정한 커플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고, 또한 검은색 정장과 드레스를 입고 영화 ‘귀여운 여인’의 포스터 한 장면을 패러디했다.



촬영을 마친 뒤 박지성은 “항상 혼자서만 촬영하다 함께 촬영하는 동료가 생기니 처음엔 쑥스러웠지만 자신이 없던 포즈도 의지가 되어 더 편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특히 면도기와 쉐이빙 젤을 남자와 여자로 표현한다는 아이디어가 재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사랑도 “빡빡한 경기와 훈련 스케줄에도 힘든 내색 않고 열심히 촬영해주신 박지성 선수 덕분에 나도 시차적응도 잊고 즐겁게 촬영했다. 박지성 씨는 무뚝뚝할 줄 알았는데 말씀도 잘하시고 재치도 있으신 것 같다”며 박지성과의 촬영 소감을 전했다.



김성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