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박희진, "임시 국어선생으로 등장! '퐝퐈라 퐝퐝' 네티즌 기대 만발"
문화 2011/11/03 18:29 입력

100%x200
배우 박희진이 3일 방송되는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 28회 유머러스한 임시 국어선생으로 깜짝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시 국어선생으로 등장한 박희진이 다양한 성대모사와 개인기를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반면에 ‘수면제’라고 불리는 국어선생 하선은 자신의 보충수업을 듣던 학생들이 희진의 반으로 옮기자 자극받아, 자신의 수업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하는 내용이 그려진다.



박희진이 김병욱 감독과 호흡을 맞춘 것은 ‘똑바로 살아라’ 이후 약 8년만이다. 박희진은 “‘똑바로 살아라’에서 김병욱 감독님과 촬영했던 친분으로 이루어졌다”며, “배우로 전향한 뒤 시트콤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부담됐지만, 감독님께서 연기자로서의 제 모습을 응원해주시고, 직접 연락해주셔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박희진은 촬영장에서“‘퐝퐈라 퐝퐝”, “퐝당한 시츄에이션이예요”등의 특유의 말투와 안성댁 성대모사를 펼치며,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3일 방송되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는 희진의 등장으로 승부욕에 불탄 하선이 주위 사람들의 만류에도 미친소 분장을 하고 수업에 뛰어들고,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계상에게 자극을 주기위해 진희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변신하는 내용이 공개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