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하이패션2' 공개... 바바리맨 코스프레 선보여! 깨알웃음 선사
연예 2011/10/19 20:09 입력

100%x200

사진='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 공식홈페이지

장윤주가 하이패션에 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하이패션2’를 공개했다.



MBC FM4U ‘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의 DJ를 맡고 있는 장윤주는 최근 공식홈페이지에 장윤주 하이패션을 공개했다.



장윤주가 선보인 하이패션은 ‘패션과 포즈’, ‘독서패션’, ‘노래방패션’, ‘스튜디오 바바리패션’ 이었고 충격적인 ‘바바리맨 코스프레’도 선보였다.



먼저 선보인 ‘패션과 포즈’편에서는 표정과 포즈의 차이로 패션의 느낌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자신감 있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독서패션’과 ‘노래방패션’편에서는 세계적 모델다운 포즈와 코믹스러운 표정을 볼 수 있는데, 신이 내린 몸매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은 완벽한 몸매와 패션센스가 유독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선보인 ‘스튜디오 바바리패션’편에서는 작가의 바바리를 뺏어 입고서 다양한 포즈를 선사, 카메라를 두려워하지 않은 장윤주의 시선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바바리맨 코스프레’에서는 코믹스런 표정과 자세와 함께 “요런 포즈 잘못했다간 쇠고랑 찹니다. 경찰 출동하고요”라는 멘트를 남기며 깨알같은 재미를 준다.



이에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최고! 무한도전이 선택한 그녀 장윤주!”, “표정으로 시선이 안가네요... 몸매 甲!”, “하이패션은 아무나 소화 할 수 없는 그런 패션!”, “이제 개그우먼으로 새로운 전성기를...”등 장윤주의 하이패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는 6개월 동안 진행한 ‘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에서 하차하고, 작곡가이자 가수 심현보가 뒤를 잇게 되었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