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페이스' 민망한 가사에 실수? 투개월 결국 파트체인지 음원 공개!
연예 2011/10/10 15:47 입력 | 2011/10/10 17:24 수정

100%x200

사진=슈퍼스타K3 캡쳐

슈퍼스타K3 두 번째 미션곡의 음원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슈퍼스타K3’의 두 번째 생방송 무대는 팝을 편곡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크리스티나는 엘튼 존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을 이건율은 스티비 원더의 ‘Part time love’를 이정아는 이글스의 ‘Desperado’를 불렀으며, 김도현은 셀린 디온의 ‘My Heart Will Go On’을 신지수는 비욘세의 ‘If I were A Boy’를 투개월은 레이디 가가의 ‘Poker Face’를 선보였다.



또한 버스커버스커와 울랄라세션은 각각 리키마틴의 ‘Livin`La Vida Loca’와 ‘Open Arms’를 선보였다.



10일 ‘슈퍼스타K3’ 두 번째 미션곡의 음원이 공개되었고, 화제는 투개월의 ‘Poker Face’였다.



방송에서 도대윤은 야한가사 때문에 걱정이 많다고 밝힌 후 생방송 무대에서 걱정했던 야한가사를 실수하는 모습을 보이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10일 공개된 음원에서는 김예림과 도대윤의 파트가 변경되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무대에서 안타까웠는게 결국 김예림이 불렀네요...”, “도대윤 수줍어서 못불렀나봐요~”, “다음에는 또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7일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는 이건율과 이정아가 탈락의 고배를 마셨으며 남은 TOP7은 14일 세 번째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