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이민호, 로봇태권헌터 깜짝 변신! "깨알같은 패러디 재밌어"
연예 2011/07/07 16:55 입력

100%x200
‘시티헌터’ 이민호를 주인공으로 한 패러디물이 화제다.



이미 여러 차례 다양한 합성 사진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시티헌터’가 이번에는 로봇 태권브이와 합성한 패러디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티헌터’의 열혈 팬이 직접 만든 이 합성사진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사이트 게시판에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합성사진 속 이민호는 우월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발차기를 선보이며 원본 포스터 속의 훈이를 능가하는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원본 속 훈이가 태권도복을 입고 발차기를 하는 모습이 유도복을 입은 윤성과 겹쳐지며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또한 포스터 속 박민영, 김상중, 박상민, 김상호, 황선희의 깨알 출연이 잔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능수능란한 ‘개념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이민호의 질주 모습을 포착, 합성한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급박한 표정으로 ‘시티헌터’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윤성(이민호)과 대비되는 ‘철가방’, ‘배달용 피자’ 소품 사진이 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윤성의 절박한 표정과 음식 배달의 긴박한 순간이 묘하게 맞아떨어지며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것. 이민호의 질주 사진은 이미 우사인 볼트와 경주하는 모습으로 합성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네티즌들은 “주역들 표정 중독성 있다” “이런 합성사진 너무 깨알같아요” “태권브이 능가하는 우리 시티헌터님!”등 유쾌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