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독고진에게 냉장고 CF 빼앗기지 않았네… 지펠 CF 8종 표정연기 화제!
연예 2011/06/21 11:50 입력 | 2011/06/21 11:56 수정

100%x200

사진제공 : 삼성전자

배우 이승기가 삼성지펠 CF 촬영현장에서 8종 표정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국민 훈남 이승기가 활약하고 있는 삼성지펠의 신규 CF 현장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사진 속 이승기는 이제까지 TV에서 볼 수 없었던 여덟 가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국민 훈남으로서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승기는 냉장고에서 나온 신선한 라임을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 오늘은 어떤 요리를 해볼까 고민하는 모습, 내 여자친구에게 선사할 요리 이벤트를 고민하는 모습 등 사진작가가 제시하는 다채로운 상황에 어울리는 표정을 순발력 있게 표현해 촬영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이승기의 8종 표정연기 사진은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이승기가 카메오로 출연해 극중 독고진(차승원)과 냉장고 CF 쟁탈 신경전을 벌인 후, 온라인에 공개된 신규 냉장고 CF 촬영 현장 사진이라 네티즌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리틀 독고진 이승기가 독고진으로부터 냉장고 CF 지켰구나", "역시 냉장고 CF 황태자 이승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기는 3년 연속 삼성전자 지펠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며 지펠 마시모주끼를 비롯해 지펠 그랑데스타일840,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의 다양한 CF를 통해 국민아들로 부상하며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