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종결자' 김제동vs지드레곤, 승자는? "같지만 다른 느낌!"
연예 2011/01/10 14:49 입력 | 2011/01/10 14:57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지드래곤(GD)과 ‘본인인정’ 패셔니스타 김제동이 패션대결을 펼쳤다.



SBS'밤이면 밤마다' 녹화 당일, 서래마을 패셔니스타를 넘어 연예계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MC군단 김제동은 GD의 패션 소품 하나하나를 눈여겨보며 세심한 관심을 가졌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털모자를 탐내던(?) 김제동은 결국 한 번 써보기에 이르렀고, ‘같은 모자, 다른느낌’으로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은 “거의 비슷한 의상에 행거치프도 하고, 똑 같은 모자인데…”, “이건 싱크로율 0%인가요?”, “결국 패션의 완성은 얼굴?”, “전, 군밤장수같이 푸근해 보이는 김제동님에 한 표요!”, “GD는 아이돌스타일, 제동님은 어른돌스타일인거죠~” 라며 후끈한 반응을 보였다.



SBS고릴라 관계자는 “SBS '밤이면 밤마다'홈페이지(http://tv.sbs.co.kr/bambam)에 GD와 탑(T.O.P)의 출연 공지가 업데이트 되자, SBS고릴라 온라인판정단에 평소 대비 2~3배나 많은 신청자가 몰려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귀띔했다.



빅뱅의 첫 유닛으로 활동을 시작, '하이 하이(High High)' 등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까도남(까칠하고 도도한 남자) GD’와 ‘폼 잡는 탑’이라는 대중의 선입견은 깨어질지. 이들의 유쾌한 스타청문회는 오늘밤 11시 15분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오데오 뉴스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