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별, 가수 팀의 신곡 '남자답지 못한 말' 뮤비 출연
연예 2010/12/17 11:39 입력

100%x200
최근 CF계의 샛별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별이 최근 3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팀(Tim)의 타이틀 곡 ‘남자답지 못한 말’ 뮤직비디오에 이루마와 함께 출연, 지원 사격에 나섰다.



‘남자답지 못한 말’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김별만의 청순미와 함께 뮤직비디오 내내 선보이는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와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김별은 눈물을 쏟아내는 마지막 신에서는 끊임없이 흐르는 눈물 속에 다양한 표정연기를 선보여야 하는 어려운 작업을 무사히 소화하여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즉시 각종 인터넷 포털 사이트 급상승 동영상, 베스트 추천 동영상까지 장악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별의 지원사격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겸 팝 피아니스트인 ‘이루마’가 우정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둘은 최근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어 같은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 방송 활동하는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음악과 영상이 딱 맞아 떨어져 너무 아름답다”며, “노래만 들었을 때도 너무 슬펐는데, 영상까지 같이 보니까 정말 눈물이 날 것 같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 김별의 슬픈 표정연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한층 뮤직비디오에 빠져들게 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