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정' 이신애, 가수 데뷔?!
연예 2010/10/20 09:43 입력

100%x200
'게임요정' 이신애가 가수로 데뷔한다?



프로야구 개념 시구와 8등신 비키니 몸매 공개, 파격 조건으로 중국 진출 등으로 이슈를 만들고 있는 이신애는 내달 3일 디지털 싱글 '인사동에서'를 공개한다.



'인사동에서'는 지난 2006년 8월 문광부 주최 ‘이달의 우수 신인 음반’에 뽑힌 실력파 원맨밴드 ‘그린 토마토 후라이드’의 신현오가 2008년 3월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 'I’m Missing You'를 듀엣곡으로 재편곡한 곡. 이신애의 가벼우면서 몽롱한 보이스가 기존의 발라드 느낌이 아니라 좀더 몽환적이고 세련됨을 더한다.



이신애의 이번 '인사동에서' 녹음 참여는 평소 스타크래프트 게임 마니아였던 신현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이뤄졌다. 신현오는 현재 이신애가 진행 중인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를 즐겨 보는 애청자로 함께 노래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생각에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신현오는 “이신애씨의 활동 파트가 가수가 아닌 관계로 듀엣 제안에 적잖이 고민하는 눈치였다. 그래서 팬서비스 차원의 이벤트성 녹음에 가까운 만큼 즐기면서 해보자고 설득해 함께 작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녹음 작업을 마치고 보니 오히려 서툰 게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그리고 꾸준한 트레이닝을 거친다면 가수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신애는 “갑작스런 듀엣 제안에 당황스러웠지만 만능엔터테이너를 목표로 세운 만큼 언젠가는 거쳐야 할 영역이라 생각해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게 됐다. 많이 부족하지만 애정 어린 마음으로 격려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