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베컴-패리스 힐튼 '슈퍼모델 코리아' 등장?!
연예 2010/10/16 15:55 입력 | 2010/10/16 15:57 수정

100%x200
빅토리아 베컴, 패리스 힐튼, 케이트 모스, 아기네스 딘 등 전세계 유명 스타들이 '도전! 수퍼모델 KOREA'에 나타난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KOREA' 5화에서, ‘파파라치’ 화보 촬영을 미션으로 받은 도전자들이, 세계적인 톱스타들의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다. 패션 스타일은 물론, 파파라치에 대처하는 각양각색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라는 미션에 따라 고군분투하는 것. 특히 2명이 한 팀을 이뤄 동일한 인물을 표현해야하는 일종의 ‘라이벌 미션’으로, 도전자들은 보이지 않는 팽팽한 신경전 속에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이 날 화보 촬영장에는 장윤주가 깜짝 등장, 직접 현장에서 도전자들의 포즈와 표정 연기 등에 대한 조언을 전해 눈길을 끌 계획이다. 파파라치 컨셉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에 나타나 도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장윤주는 촬영 내내 시선 방향, 가방을 든 위치, 손가락 모양 등 도전자들의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계속되는 도전으로 예민해진 도전자들간에 갈등이 빚어지며 냉랭한 분위기 속에 흥미진진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 특히 점차 도전자들은 개성을 드러내며 수준급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한다고.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