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X전현무X권율, 제주 맛집 두고 치열한 신경전
연예 2023/02/11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전현무, 이영자, 권율, 송성호 실장까지 각자의 철학을 가진 ‘초특급 먹고수’가 함께 하는 ‘파김치 보은로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4회에서는 제주도로 ‘파김치 보은로드’를 떠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환상의 ‘먹키타카’를 선보이며 ‘먹고수’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시킨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파김치 보은로드’를 본격 시작, 먹거리로 가득한 첫 번째 행선지로 향한다. 전현무는 ‘파김치 보은로드’ 비용을 모두 내는 대신 이영자에게 ‘○○ 레시피’를 조건으로 내걸었는데. 과연 이들의 은밀한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권율은 이영자를 향해 “제주도에 오면 제일 먼저 가는 곳이 어디냐”고 물으며, 본격적인 제주 맛집 탐색전을 펼친다. 이들은 제주 맛집을 두고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생생한 맛 묘사로 참견인들의 군침을 삼키게 했다는데.

이어 제주의 제철 음식들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이곳’에 도착한 이영자는 “나에겐 여기가 명품”이라며 함박웃음을 짓는가 하면, 신개념 해산물 테이크아웃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뿐만 아니라 바다에서 막 건져 올린 싱싱한 해산물 향연에 발걸음을 멈춘 네 사람은 끝나지 않는 애피타이저 릴레이로 앞으로 펼쳐질 ‘파김치 보은로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

‘초특급 먹고수’ 이영자, 전현무, 권율이 펼치는 ‘파김치 보은로드’는 11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