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솔로앨범', 이성재와 '색,계' 능가하는 농염함 선보여
연예 2010/10/06 10:36 입력 | 2010/10/06 16:44 수정

100%x200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솔로음반 발표를 앞두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이 화제다.



6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영화'색,계'를 연상케 하는 농염한 영상으로 가인은 영화배우 이성재와 호흡을 맞춘다.



고풍스러운 저택에서 자신을 떠나는 남자에 맞서 격렬하게 대립하는 장면을 소화한 가인은 자신을 냉정하게 떠나가려는 나쁜남자 이성재에게 '모르셨구나... 보기보다 나 머리 나쁜데...'라며 의미심장한 경고를 보내는 독한 여자로 등장한다.



김이나 작사가가 쓴 '돌이킬 수 없는'은 떠나는 남자 때문에 벼랑 끝에 선 여자가 '왜 날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게 했느냐'며 원망하는 절박한 심정을 그린 드라마틱한 노래.



그동안 '아브라카다브라' '사인' '삐리빠빠' 등을 연출하며 크게 주목받은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 드라마틱한 가사 내용은 120% 살려 '색,계' 보다 더 농염하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드라마타이즈 뮤비로 제작됐다.



이날 살짝 공개된 2차 티저는 브아걸의 막내이자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털털한 신부로 보여왔던 가인이 앞으로 솔로 활동을 통해선 완전히 성숙한 모습을 보일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가인은 오는 8일 오후 KBS '뮤직뱅크'를 통해 솔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송효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