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캠프’ 티저 공개, 가짜사나이X강철부대X푸른거탑 韓 최초 군대 예능 다 모였다
연예 2023/02/02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장삐쭈 원작 화제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인 ENA ‘신병캠프’에 대한민국 최초로 군대 콘텐츠의 아이콘들이 모두 모였다.

ENA 신 예능 ‘신병캠프’는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에 달하는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인 장삐쭈의 ‘신병’을 원작으로 한 화제의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이자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레전드 군대 콘텐츠의 세계관을 통합하는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드라마 ‘신병’을 연출한 민진기 감독과 ‘신병즈’ 차영남-이충구-김민호-이정현-남태우-전승훈-이상진-김현규가 다시 뭉쳤고, 장동민과 최영재가 MC로 가세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신병즈'를 찾아온 군대 레전드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가짜사나이', '강철부대', '푸른거탑' 팀을 순서대로 조명하며 시작부터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 팀의 캐릭터가 엿보이는 등장이 흥미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군대 콘텐츠의 원조라 할 수 있는 '푸른거탑' 팀의 행보관 송영재를 향해 "행보관 엎드려뻗쳐"를 외치며 도발하는 '신병즈' 이상진의 모습이 비춰지며 연병장의 열기를 후끈하게 달군다.

이와 함께 '신병즈'와 '가짜사나이', '강철부대', '푸른거탑' 팀이 대결을 펼칠 종목들이 비쳐 흥미를 자극한다. 불쑥 등장한 5톤 트럭이 연병장 한가운데 어마어마한 양의 모래를 쏟아내는가 하면, 맨바닥 위를 포복하고 달리고 구르는 등 그야말로 온몸을 내던지는 '신병즈'의 모습이 박진감 넘치게 그려져, 이들이 펼칠 상상 초월의 대결에 호기심이 싹튼다. 더욱이 '강철부대' 박군이 '신병즈'의 패기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까지 공개돼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에 군대 세계관 최강자 자리를 둘러싸고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일 '신병', '가짜사나이', '강철부대', '푸른거탑' 팀의 만남과, 이들이 뿜어내는 패기와 전투력이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할 '신병캠프'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가짜사나이'의 에이전트H와 야전삽 짱재, '푸른거탑'의 황제성과 최종훈, 특전사 출신 방송인 박은하 등 군대 레전드들이 '신병캠프'와 '신병즈'를 향해 릴레이 메시지를 남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가짜사나이' 에이전트H는 "신병들은 하고자 하는 의지가 보입니다"라며 교관에 빙의해 위트 섞인 메시지를 건네기도 했다고.

군대 콘텐츠계의 GOAT(Greatest Of All Time) 드라마 ‘신병’의 스핀오프이자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 ENA 채널 ‘신병캠프’는 오는 6일 저녁 8시 30분에 ENA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 = ENA 신병캠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