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내 마음속에 저장” 박지훈 패러디
연예 2023/01/08 16:30 입력 | 2023/01/08 22:14 수정

100%x200
배성재, MZ세대 따라잡기? 엉성한 유행어 시도

[디오데오 뉴스]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박지훈의 명장면을 따라 한다.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을 주제로 한 차트가 공개된다. 스마트폰 문자, 컴퓨터 검색기록 등 전자기기에 저장된 메모리로 해결된 다양한 사건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충격과 분노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의 주제인 ‘내 메모리 속에 저장’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배성재의 재치 있는 동작이 시선을 강탈한다. 바로 ‘프로듀스 101’에서 박지훈이 선보인 ‘내 마음속에 저장’을 패러디한 것. 배성재의 엉성하고 경직된 포즈로 인해 이승국과 랄랄은 웃음을 터뜨리고 만다. 이어 “(포즈를) 이렇게 딱딱하게 할 일이냐”며 꾸중을 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컴퓨터나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 메모리에 저장된 기록이 결정적 단서가 된 사건들이 전해진다. 녹화를 마친 배성재는 “메모리에 기록이 남아있다고 해도, 결국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사람이 없었다면 사건의 실마리가 잡히지 않았을 것”이라며 메모리를 통해서라도 범인을 잡고자 했던 사람들의 노력을 상기한다. 이처럼 메모리 속 기록과 사람의 끈기가 만나 해결된 사건들은 9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