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2’ 잔혹한 노인 연쇄 교통사고 공개…대한민국 보험제도 바꾼 사건은?
연예 2023/01/06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우리나라 보험 제도를 바꿔버린 사건이 소개된다.

오늘(6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는 조재윤과 더불어 동대문경찰서 이대우 형사가 출연해 리얼한 사건을 공개한다.

'범죄사냥꾼' 이대우 형사가 소개하는 사건은 지난 2008년 9월 한 남성 운전자가 도로 옆을 걷고 있던 한 노인을 충격한 사건이다. 노인은 사고 현장에서 사망했고, 운전자는 단순 과실로 인한 교통사고로 처리됐다.

그런데 사고 발생 약 2개월 후, 보험사기 조사팀으로부터 해당 사고가 단순 교통사고가 아닌 것 같다는 의뢰가 들어오게 된다. 이에 운전자 남성의 보험 이력을 조회해보니 과거 두 건의 유사한 사건이 있었던 것. 특히 피해자는 모두 고령의 여성이었고, 사고 경위 또한 운전자의 과실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다.

이대우 형사는 보험금을 노린 살인 사건임을 직감했지만,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났고 법원 판결까지 난 상황이었기에 재수사는 쉽지 않았다. 해당 사건의 전말을 듣게 된 MC들은 "살인범이다", "진짜 나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는 후문이다.

이대우 형사는 해당 사고가 고의로 낸 사고 임을 입증할 수 있을지, 잔혹한 노인 연쇄교통사고의 수사기는 '용감한 형사들2' 12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E채널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