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법쩐’ 첫 번째 OST 주자로 출격…‘Money’ 6일 발매
연예 2023/01/06 14: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동하가 드라마 ‘법쩐’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출격, 시원하고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정동하가 부른 SBS 금토드라마 ‘법쩐’의 OST Part.1 ‘Money’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6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이선균)과 ‘법률 기술자’ 준경(문채원)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스릴감과 폭발하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정동하가 부른 ‘법쩐’의 첫 번째 OST이자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 ‘Money’는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는 강렬한 비트에 정동하의 전율 돋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파워풀한 곡이다.

특히, ‘Money’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비롯해 ‘빅마우스’, ‘빈센조’, ‘스토브리그’ 등 내로라하는 작품들에 참여해 온 ‘히트 OST 제조기’ 우지훈 작곡가의 곡으로, 그간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오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넓혀온 정동하의 탄탄한 목소리가 합을 이루어 곡의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법쩐’이 김원석 작가. 이원태 감독 등 화려한 제작진들과 더불어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김홍파 등 자타 공인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라인업을 자랑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정동하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OST ‘Money’가 드라마 ‘법쩐’이 선사할 짜릿한 쾌감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SBS 금토드라마 ‘법쩐’의 OST Part.1 ‘Money’는 오늘(6일) 1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