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정신과의사 유세풍2’ 김민재♥김향기, 동화처럼 아름다운 커플샷 공개
연예 2023/01/03 15: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 김향기가 안방극장에 핑크빛 극약처방을 내린다.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측은, 한층 애틋하고 달콤해진 유세풍(김민재)과 서은우(김향기)의 모습을 공개했다. 동화 속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과 함께 더욱 깊어진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공감과 치유를 전하는 계수의원 심의들의 활약을 보여주며 ‘힐링’ 사극의 진수를 선보였다. 서로 결핍을 채워주며 트라우마를 극복한 심의 3인방의 성장은 시청자들에게도 따스한 위로와 웃음을 선물했다. 한양으로 무대를 옮긴 계수의원 심의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쌍방구원 관계에서 연모의 감정을 싹틔운 ‘풍우커플’ 유세풍과 서은우의 로맨스 향방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유세풍과 서은우의 재회를 더욱 기대케 한다. 들꽃이 흐드러지게 핀 들판에서 손을 맞잡고 있는 유세풍과 서은우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서은우에게 무언가를 건네려는 유세풍의 눈빛은 깊고 아련하다. 과연 유세풍이 서은우에게 못다한 고백을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설렘 가득한 눈맞춤의 순간도 포착됐다. 지난 시즌에서 유세풍과 서은우는 고백도 전에 예기치 못한 이별에 놓였다. 왕의 부름을 받고 한양길에 다시 오른 유세풍의 마음엔 서은우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하다. 서은우를 떠올리며 누워있던 유세풍 앞에 그토록 그리던 서은우가 깜짝 나타난 모습. 눈앞의 서은우가 꿈일까 내민 손을 맞잡아 오는 서은우의 환한 미소가 심장을 간지럽힌다. 풋풋해서 더 설레는 ‘풍우커플’의 눈맞춤은 이들의 드라마틱한 재회 순간을 더욱 기다리게 한다.

재회한 ‘풍우커플’의 행복한 일상도 달콤하다. 나란히 엎드려 함께 서책을 읽으며 대화를 나누는 유세풍과 서은우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진지하게 무언가를 이야기하는 서은우의 곁에서 다정하게 미소 짓는 유세풍. 그의 얼굴은 서은우와 함께하는 순간이 곧 행복이라고 말하는 듯하다. 붙어만 있어도 힐링을 자아내는 ‘풍우커플’이 어떤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자극할지 기대를 더한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제작진은 “계수의원 식구들의 스펙터클한 활약과 함께 지난 시즌에서 이루어지지 못했던 세풍과 은우의 사랑 이야기가 더욱 진하고 깊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오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