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며느리’ 이세영, 日 예비 시부모와 데이트…니가타현서 즐기는 통고등어구이
연예 2022/12/08 17:20 입력

100%x200
‘결혼 13년차’ 김경아 ‘개며느리’ 합류…시어머니와 집 나간 사연은?

[디오데오 뉴스] 개그우먼 김경아가 ‘개며느리’에 새롭게 합류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 4회에서는 ‘새로운 얼굴’ 김경아가 등장한다. 또한 3회에 이어 이경실이 게스트로 출격하는데, 이번에는 ‘애교 만점’ 개시어머니로 변신했다고 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방송에서 개그맨 5호 부부이자, 결혼 13년 차로 출격하는 김경아는 시아버지와 남편을 집에 두고 시어머니와 첫 일탈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외출을 꺼리는 ‘집돌이’ 시아버지로 인해 ‘극외향’ 시어머니의 불만이 폭주할 때 김경아는 시어머니에게 “가자”, “우리 둘이 가자”라고 말한 뒤 김치, 커피믹스는 물론 전날 장 본 것까지 챙겨서 집 밖으로 나선다. 과연 ‘뉴페이스 개며느리’ 김경아와 시어머니의 해방일지가 성공적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두 번째 개며느리 이수지는 ‘홈파티 in구례’를 준비해 시부모님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고 한다. 시부모님을 거실에 모신 뒤 기세등등하게 저녁 준비를 시작하는데, 음식이 완성되기도 전에 시부모님의 친구들이 도착했다고.

하지만 개그우먼 며느리답게 이수지는 현장을 능수능란하게 이끌기 시작한다. 여기에 ‘레크레이션 끝판왕’ 거짓말 탐지기가 등장한다. 시어머니는 “다른 집 며느리를 부러워한 적이 있다?”라는 이수지의 질문에 답변을 망설였다는데. 과연 ‘며느리 사랑’을 보여온 시어머니가 어떤 대답을 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 ‘개며느리’ 이세영은 예비 일본 시부모님과 데이트에 나선다. 시부모님은 3년 만에 일본에 온 이세영을 위해 해산물 코스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세영은 일본의 목포라 불리는 니가타현의 테라도마리 항의 어시장에서 통통한 굴구이부터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통고등어구이까지 즐길 예정이다.

니가타현의 절에서 2023년 운세를 본 예비 고부는 다음 만남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는데, 헤어짐이 이토록 아쉬운 두 사람의 안타까운 이별 장면은 ‘개며느리’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 사진 = 티캐스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