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현X고찬빈 ‘오 나의 어시님’, 1차 포스터&예고편 공개
연예 2022/11/16 16:50 입력 | 2022/11/16 16:5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봄툰 동명의 인기 BL웹툰을 영상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오 나의 어시님’이 1차 포스터와 예고편 2종을 공개했다.

댕댕미 가득한 19금 웹툰 작가 ‘선호’(송승현)와 까칠한 냥이상 천재 어시스턴트 ‘무영’(고찬빈), 댕냥즈의 아찔한 근무시간을 엿보는 설렘가득 로맨틱 코미디 ‘오 나의 어시님’이 복잡미묘하지만 설렘이 가득한 1차 포스터와 예고편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 나의 어시님’의 포스터는 ‘선호’와 ‘무영’, 두 사람의 캐릭터와 미묘한 관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선호’의 시선을 애써 외면하며 도도함을 유지하고 있는 어시님 ‘무영’과 넘사벽 사기캐인 그를 마치 강아지처럼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선호’는 고용주와 고용인으로 만났지만 애정전선에는 대역전이 된 흥미로운 케미를 보여준다. 여기에 ‘저만의 어시님이 되어 주시겠어요?’라는 카피와 그들의 뜻밖의 로맨스를 보여주는 듯한 핑크빛 배경이 더해져 보는 이의 설렘세포마저 자극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특별히 2종으로 구성되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1차 예고- 선호편은 ‘무영’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선호’의 엉뚱한 상상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좋아한다는 고백을 쉽사리 하지는 못하고 최악의 반응만을 떠올리는 ‘선호’의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1차 예고-무영편은 반대로 ‘선호’에 대한 마음을 키워나가는 ‘무영’의 시선이 보여진다. “모르겠다, 처음부터 이럴 생각은 없었는데”라며 입을 맞추는 두 사람의 아찔한 모습은 그들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결국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동명의 BL웹툰을 영상화한 ‘오 나의 어시님’은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최초 웹무비 ‘브로젝트’를 만든 주성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존의 다양한 노하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작품을 탄생시켜낼 것이다.

고용주 웹툰 작가와 고용인 어시님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기대케 할 웹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은 12월 1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순차적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봄툰,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