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며느리가 온다”…‘개며느리’, 관전포인트 셋
연예 2022/11/13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7일 첫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는 명물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집중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TV 프로그램 최초로 개그우먼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관계를 다루는 ‘개며느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프로그램을 더욱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진짜’ 웃기는 며느리들만의 매력!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도저히 시어머니와 함께 있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유쾌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개며느리’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쇼츠 티저 영상에서도 마찬가지다. 시어머니 앞에서 오두방정을 떨며 펀치를 날리는 허안나, 예비 시어머니에게 남다른 가창력으로 아이돌 메들리를 들려주는 이세영, 시댁 프리미엄을 붙여 시어머니에게 전기 담요를 판매하는 이수지 등 각양각색 ‘개며느리’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 ‘최초’로 다루는 개그우먼 며느리와 시어머니 관계!

‘개며느리’는 TV 프로그램으로는 최초로 개그우먼 며느리들과 시어머니와의 관계를 집중, 기존 가족 예능과는 또 다른 새로운 가족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연출을 맡은 박소현 PD는 “유튜브에서 우연히 시어머니 앞에서 막춤을 추는 며느리의 모습을 보고 색다른 고부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안기고 있는 이들이 과연 시어머니 앞에서는 어떻게 행동할지, 웃기는 며느리를 둔 시어머니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진부한 고부 관계는 가라, ‘새로운’ 고부 관계 제시!

고부 관계라고 하면 흔히 드라마 속 ‘막장’ 장면을 떠올릴 수 있지만, ‘개며느리’는 완전히 다르다. 진부한 고부 관계가 아닌, 진짜 요즘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부 관계를 제시할 예정이다. 박 PD는 “일반적으로 고부 관계는 어렵다고들 하는데, 개그우먼 며느리들은 웃음을 터트리며 즐겁게 살고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라며 “이 프로그램이 가깝고도 먼 고부 관계에 새로운 관점을 전해줄 수 있겠다는 바람으로 만들고 있다”라고 제작 의도를 공개한 바 있다. ‘웃기는’ 며느리를 통해 제시할 새로운 고부 관계 역시 ‘개며느리’가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다.

한편 ‘개며느리’는 오는 17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 사진 = 티캐스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