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X신현준X류시원, 힐링 여행 떠난다…‘낭만비박, 집단가출’ 13일 첫방송
연예 2022/11/08 20: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TV CHOSUN, 스카이티브이(skyTV), HCN충북, MGTV, 다문화TV 등 총 5개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는 ‘낭만비박, 집단가출이 오는 13일 밤 10시 40분 첫방송을 확정했다. 

‘낭만비박 집단가출’은 5개 채널 (TV CHOSUN, 스카이티브이(skyTV), HCN충북, MGTV, 다문화TV)가 함께 진행한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이다. 

어른이를 위한 여행 버라이어티 힐링 프로그램으로 허영만 작가와 배우 신현준, 류시원이 출연한다. 세 남자는 삶의 여유를 찾아 떠나는 대자연 속에서 비박을 하며 힐링을 하는 프리스타일 워너비 여행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업, 퇴직, 건강 등 인생의 하프타임에서 방황하는 중년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오가며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의 숨겨진 초자연 속 하늘을 지붕 삼는 비박 여행을 중심으로 그 속에서 느껴지는 사람 냄새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비박 레시피 등이 공개된다.

한편, ‘낭만비박 집단가출’은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TV CHOSUN, skyTV에서 운영하는 OLIFE채널, HCN충북, MGTV, 다문화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TV CHOSU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