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미스터트롯2’ 마스터 합류…올 겨울 방송
연예 2022/10/14 18:20 입력

[디오데오 뉴스] 트로트의 레전드 진성이 ‘미스터트롯2’에 합류해 차세대 트로트 스타 찾기에 나선다.
올 겨울 방송 예정인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진성이 마스터로 합류했다.
진성은 앞서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을 통해 마스터로 활약한 바 있다. 참가자들의 아쉬움을 정확히 짚어주는 촌철살인 심사평과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응원과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으며 온도차를 보여줬다. 신나는 무대에서 무아지경 막춤을 선보이는 등 흥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진성의 수많은 히트곡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동전인생’, ‘울엄마’, ‘가지마’, ‘님의 등불’, ‘보릿고개’ 등은 오디션 프로그램 필수 선곡 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진성 곡을 부른 참가자들의 결과도 좋게 나와서 오디션 곡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1’에서는 본선 2차전 1대1 데스매치에서 ‘보릿고개’와 ‘가지마’를 부른 참가자가 호평을 받으며 본선 3차에 진출했다.
앞선 시리즈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서인지 ‘미스트롯2’에서는 예선부터 진성의 곡들이 인기가 많았다. ‘가지마’, ‘내가 바보야’, ‘님의 등불’, ‘울엄마’를 선곡한 참가자들이 올하트와 14하트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바 있다.
진성은 “전 시즌 출신의 후배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 다시 한번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많은 실력파들이 몰렸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진성이 마스터로 활약을 예고한 TV조선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방영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