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차태현, 첫 등장에 멤버들 들었다 놨다 ‘능숙 조련’
연예 2022/08/24 18:50 입력

100%x200
‘90%대 확률’ 신의 학잡이 차태현vs‘홍김동전’ 멤버들, 치열 맞대결

[디오데오 뉴스] ‘홍김동전’에 ‘신의 학잡이’ 차태현이 뜬다. 꼼짝없이 당할 수 밖에 없는 열세의 상황 속 ‘홍김동전’ 멤버들은 보이지 않는 전지전능한 존재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KBS 2TV 신 예능 ‘홍김동전’은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는 가운데 ‘1박2일 시즌3’, ‘언니들의 슬램덩크1,2’, ‘구라철’의 박인석 PD와 ‘배틀트립’의 최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25일 방송되는 ‘홍김동전’에는 차태현과 트와이스 정연과 지효가 운명디렉터로 등장해 멤버들의 운명을 설계한다. ‘홍김동전’에 첫 등장한 차태현은 “어제 집에서 연습했다”며 동전을 던지는데 매번 앞면인 ‘학’이 나와 정연과 지효를 놀라게 한다. 차태현은 “딱 이 높이다”라며 “지금 90% 학 나왔다”고 만면에 미소를 띤다. 지효는 차태현을 향해 “완전 학잡이”라며 엄지를 치켜 세운다.

이원 생중계로 ‘홍김동전’ 멤버들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는 차태현은 ‘학잡이’를 통한 벌칙수행을 호언장담하는데, 놀랍게도 매번 ‘학’이 잡혀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이에 벌칙을 당한 조세호와 김숙은 “너 누구야? 걸리면 가만 안 둬”를 외치며 극도의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노련하게 멤버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차태현의 면모에 우영은 “방송 베테랑이다”라며 깜짝 놀란다. 멤버들의 흥분과 반발 속에도 ‘신의 학잡이’ 차태현은 “동전을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고 일침을 가하며 ‘홍김동전’ 멤버들을 능숙하게 조련한다는 후문.

이후 3인의 운명디렉터의 정체 파악을 위해 나선 멤버들은 가까스로 미션 성공을 인정받아 운명디렉터 3인과의 대화할 기회를 얻는다. 우영이 지효와 정연에게 “멤버들 중 누구와 가장 친하냐”고 묻자 지효는 “당신이요”라고 답했고, 차태현은 같은 질문에 조세호를 언급했다고. 눈에 불을 켠 ‘홍김동전’ 멤버들이 3인의 운명디렉터의 정체를 알아 맞추며 초반의 열세를 극복할 수 있을지 관전 포인트다.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홍김동전’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