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유튜브 10만 구독자 달성 기념…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 공개
연예 2021/04/30 16:40 입력 | 2021/05/04 17:0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다크비(DKB)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을 넘어 실버 버튼을 받았다.

다크비(DKB)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인사 영상촬영 하는 줄로 알고 온 다크비(사실은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 촬영)”이라는 스태프의 상황 설명과 함께 시작했다. 

까맣게 속아 실버 버튼 영상 촬영인 줄은 상상도 못한 채 연신 어리둥절해 하는 다크비(DKB)의 모습은 팬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다크비(DKB)에게 실버 버튼이 전해지자 그들은 곧 눈이 휘둥그레 해지고 말을 잇지 못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곧 이어 실버 버튼의 언박싱을 시작, 상자를 열고 내용물이 하나씩 나올 때마다 연신 환호성을 지르며 기쁜 마음을 숨김 없이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D1과 이찬은 “매번 다른 분들이 받는 것만 보다가 직접 받으니 기분이 묘하다. 다 팬 여러분 덕분이다”, “전 세계 팬 분들이 좋아해주신 덕분에 이런 것까지 받을 수 있었다”라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도록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저는 금보다 실버가 더 좋아요”라는 이찬의 말에 다크비(DKB)의 멤버들이 “저는 골드가 좋아요”, “저는 다이아가 더 좋아요”라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마무리로 리더 D1은 “너무 감사하다. 실버에서 더 나아가 골드 버튼을 받을 수 있는 그 날까지 저희는 앞으로 더 노력하는 다크비(DKB)가 되겠다”라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