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D1x준서,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커버 영상 깜짝 공개
연예 2021/04/26 15:50 입력 | 2021/04/26 16:5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다크비(DKB)의 멤버 D1과 준서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의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의 커버 영상을 업로드 했다. 

두 사람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에 리스너들이 이목을 집중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앉아 있다. 두 눈을 꼭 감고 곡에 깊숙하게 빠져 들어 노래하는 모습과 준서의 고운 미성, 귀를 기울이게 하는 D1의 담백한 목소리까지 다크비(DKB)만의 짙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또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준서가 “평소 백예린 선배님의 포근한 목소리를 좋아해 자주 즐겨 들어 꼭 한번 커버 곡을 불러보고 싶었다.”고 했다며 커버 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dice is cast’의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으로 컴백한 다크비 (DKB)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컨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만나 볼 예정에 있다.
(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