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vs달인’ 첫 번째 티저 공개, 김병만이 전국 달인들 소환한 이유는?
연예 2022/08/19 11: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방송인 김병만이 ‘전국의 달인들’에게 초대장을 날린다.

오는 9월, 추석 연휴에 방송되는 MBN ‘김병만의 도장깨기, 달인vs달인’(이하 ‘달인vs달인’)에서 달인들과 한판 대결을 펼칠 예정인 ‘달인’ 김병만이 직접 대결 상대 모집에 나서는 것.

‘달인vs달인’은 수십 년 동안 한 자리에 몸담으며 각 분야 최고가 된 은둔의 달인들과 전 국민이 인정한 달인 김병만이 1인자의 자리를 걸고 세기의 승부를 가르는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카메라 앞으로 걸어 나오던 김병만은 “당신이 달인이십니까?”라고 의미심장한 한마디를 던진다. 이어 ‘우리는 달인이라 쓰고 김병만이라 부른다’라는 멘트와 함께 김병만은 “다 덤벼”라고 포효하며 달인과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다.

이뿐만 아니라 영상 속 ‘달인’ 김병만은 몸으로 직접 ‘달인 퍼포먼스’까지 펼쳐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중부양 달인, 댄스 달인, 앞구르기 달인, 중장비 달인, 농사 달인, 미용 달인, 발차기 달인 등 전국에 흩어져있는 달인들을 직접 소환하며 본인은 대결 준비를 끝마쳤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

‘달인’ 김병만과 전국에 흩어져있는 달인들의 본격 대결이 펼쳐지는 MBN 추석특집 ‘달인vs달인’은 오는 9월 중 첫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